사)한국장애인부모회 광주광역시지회 직원 채용 공고 > 취업정보 | 광주광역시사회복지사협회

사)한국장애인부모회 광주광역시지회 직원 채용 공고 > 취업정보

본문 바로가기

취업정보

  • HOME
  • 취업정보
  • 취업정보

기타 사)한국장애인부모회 광주광역시지회 직원 채용 공고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김다은 댓글 0건 조회 1,027회 작성일 23-12-12 11:03

본문

사)한국장애인부모회 광주시지회 직원(계약직)을 다음과 같이 채용 공고 합니다

1. 모집인원 : 1명(계약직)

2. 담당업무 : 법인사무처업무 전반(일반사무,회계,사업추진,회원관리 등)

3. 근무시간 및 급여조건 : 일4시간(2023년 최저 시급 적용)

4. 자격기준
- 사회복지사업법 제35조의2 제2항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
- 범죄 및 성폭력범죄 조회시 결격사유 없는자
- 법인업무 및 사회복지업무관련 유경험자 우대
- 컴퓨터활용능력 가능자

5. 제출서류
가. 이력서(양식 자유) 1 부
나. 자기소개서(양식 자유) 1부.
다. 개인정보제공 및 활용동의서
라. 최종학력 졸업증명서 1부
마. 경력증명서 및 기타 자격증사본(해당자에 한함)1부.

6. 채용일정
가. 공고 및 접수기간 : 2023.12.11 ~ 2023.12.19(화)18:00
나. 접수방법 : 방문접수 및 이메일접수(gjqnahghl@hanmail.net)
(광주광역시 서구 구성로 19번길 7-4, 4층)
다. 접수문의 : 062)376 - 9664

※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, 제출서류에 허위사실이 있을 경우
무효처리 합니다. 적임자가 없을 시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